▷CAR.모하비더마스터

문콕테러 문콕 방지 가디언 도어가드 장착

쭈누랑영딩이 2021. 3. 26. 21:34

 

안녕하쉐욥!

 

차량을 가지고 계신 집이면

문콕테러 많이들 걱정하실 거예요.

특히 저희와 같은

좁은 주차장이라면 더욱더 맘이 놓이질 않으실 텐데요,

 

그래서 문콕테러를 막을 수 있는 제품을

검색해 보다가

가디언 도어가드를 찾게 되었어요.

 

 

(사진) 모하비(더마스터) 전용 가디언 도어가드

 

 

 

모하비 카페 가디언 도어가드 장착 후기도 찾아보고

가디언 몰의 후기 장착 사진들을 보니

구매욕구가!!! 샘솟았어요ㅎㅎ

이거다!!! 무조건 이거다!!

 

블랙 모하비 차량이니

가디언 도어가드도 블랙!

주문을 하고

다음날~~ 도착하였어요.

 

직접 셀프로 장착해도 되지만

똥 손이라 시공 샵에서 하기로 하고

연락을 해놨지욥.

 

 

 

 

자~ 문콕방지 가디언 도어가드!

어떤 제품인지 개봉~~!!

 

 

 

 

이렇게 생긴 게 가디언 도어가드 제품이에요.

처음 보시면 모지~!?!?! 하실 텐데요

 

보시면 한 칸? 씩 연결을 해서

3M 양면테이프를 떼고

차량 도어에 붙이는 거예요.

 

 

 

 

 

 

 

제품은 구경만 하고~

시공 샵에 맡기는 걸로! ㅎㅎ

 

집 근처 가장 가까운 샵으로 갔습니다.

신림 샤인팩토리입니다. (샤인팩토리 서울특별시 관악구 난우길 54)

 

 

 

미리 연락하고 가서 대기 없이

바로 해주셨어요.

 

아래 사진이 가디언 도어가드 연결/조립한 모습입니다.

 

 

 

차량별 붙이는 위치들이 달라서,

차량별 가이드 위치에 레이저를 쏘고

위치에 맞춰서 붙이는!

그런 작업입니다.

 

 

 

핸드폰 하면서 (영딩)

구경하면서 (쭈누)

잠자면서 (유건이)

기다렸습니다.

 

 

 

 

금방 장착해주셔서

바로 영딩이 불러서

이것 봐~ 괜찮네~

하면서 구경했어요ㅎㅎ

 

 

 

 

블랙 모하비 & 가디언 도어가드 블랙

잘 어울리죠?

스포티한 느낌도 나면서?! ㅎㅎ

문콕테러를 막아줄 든든한 도어가드!!

 

 

 

 

시공 샵에서 제품 구매하셔도 되는데요,

컬러 등의 재고가 있는지 먼저 연락해보시고~

예약 잡으시면 되세요~

 

 

가디언 도어가드 장착 전후 비교샷입니다.

이질감이 전혀 없어요!! 아주 잘 어울리죠?

 

 

 

 

 

 

 

 

집으로 가는 길, 다이소 들를 겸

홈플에 주차한 모하비의 모습니다.

가디언 도어가드 있어 믿고 다녀왔습니다.ㅎㅎ

 

 

 

다이소에서는 이것저것 사면서

아래 문콕방지스틱 제품도 구입하였어요.

다른 차에도 문콕 테러를 하면 안되니까요.

 

 

 

 

아! 그리고

장착 후 15일 이전 정품 등록을 하면

1년 이내 사고 최초 1회 파손부위 무료 교환해준데요~!!

요 보증카드를 작성해서

카페/가디언 몰 정품 등록하면 되더라고요.

무사고가 최고입니다! ㅎㅎ 안전운전!

 

 

 

 

가디언 도어가드,

문콕테러 방지 추천드립니다~

 

 

 

 

 

온리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간편식 다이어트 육아 반려동물 리빙 ONLY PICK ITEM

smartstore.naver.com